손가방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5회 작성일 2021-06-23 12:08:20 댓글 0

본문

명품백 뺨치는(?) 10만원 미만의 예쁘고 착한 저렴이 가방들 추천

오늘의 주제는 무엇이냐?!!
그건 바로!!

봄 맞이 펑순이들을 위한 착한 데일리백 추천❤️
펑순이분들이 많이 요청했던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~!

가성비 좋고 디자인도 예쁜
10만원대 미만의 12가지 백

좋은 제품들만 추천하려고 열심히 준비했으니까!!
도움이 되면 좋겠어요❤️

영상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!
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~~~
띠딧!!!!!!!!


#가방추천 #가방하울 #데일리백

#여자가방 #저렴이가방 #가성비가방

#데일리가방 #대학생가방 #직장인가방

#토트백 #크로스백 #미니백 #백팩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
______________________

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
eeuya@naver.com
몰바요 : 돈키랑 쥬바인 브라비시모 는 이미 있지요 ㅎㅎㅎㅎ 가성비 짱이에요..
채연유 : 돈키 진짜 예뿌다 명품같아요 ㅋㅋㅋ진짜 잘골랐다
채연유 : 비비초 돈키 물건이다..
슬기곰 : 언니 영상 넘 잘봤어요
근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게 혹시 영상 찍으실 때 치아 안쪽으로 교정중이셨나요? 말하시는 게 뭔가 교정하신 거 같아서요!
Jay K : 유튜브 가방 영상 중 가장 깔끔하고 많이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:)

EP12_올 봄여름 가방쇼핑을 위한 핸드백 트렌드 best 12 (+자라/망고 트렌드 가방 추천 포함)

방송은 같고 표지만 변경했습니다

#2021가방트렌드
#핸드백트렌드
#가방추천


Background music by

SScandi1navianz - Sunny Island
https://soundcloud.com/scandinavianz

Ikson - Up Here
https://youtube.com/ikson

#핸드백추천
#가방트렌드
#자라가방
#망고가방
#2021트렌드
#봄트렌드
#샤넬가방
#발렌티노
#가방덕후
#봄여름트렌드
#가방쇼핑
#가방신상
이사랑 : 욕심부리신거 맞네요~~
구두에 가방에 왜 이리 눈에 들어오는건
맞은지~~
이번 시즌처럼 빅부터 스몰까지 다양하게
유행인적도 없는거 같아요~~
박주영 : 핸드백 트렌드 넘 유익했습니다^^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백들을 소개해주셔서 눈이 호강했네요♥
샬롯패트 : ㅠㅠㅠ 욕심 맞죠?
왜 이리 눈에 들어오는게 많을까요 정말....
샬롯패트 : 아 주영님. 댓글 감사합니다
시간이 은근 걸려 만든 자료였는데 알아주시니 기분이 좋네요

✨ MY FAVORITE BAG ✨ ( 소장하고있는 가방소개영상 )

여러분!!!!! 드디어..... 이 영상을... 올리게 되었어요.....
촬영한지 엄청 오래되었는데
편집자분이 잠수를 타셔서..^ㅡㅠ...
오랫동안 편집을 못하다가...
결국 제가 했다는 슬픈사실 또르르...

제가 공홈이나 구매했던 사이트에서
가격을 찾아서 적긴했는데
명품들은 가격이 계속 올라서
제가 샀을때보다 많이 비싸졌더라구요 흑...
궁금하신부분 댓글남겨주시면
더 추가설명해드릴게요!!

제가 설명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서
이 영상이 과연 도움이 되실지..ㅋㅋㅋㅋㅋㅋㅋ

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오!!
박유나 : 이퓨리 다루언니 편집 한다구 고생많았어여!
윤천향 : 운동하구 커피 마시구
다혜님 영상 보니까 되게
힐링되요ㅎ 가방 구경 재밌네요!
오늘 착장 넘 이뻐요
소녀스러우면서도 약간 시크한
느낌? 같네요.
오늘 영상도 잘 볼게욧!
늘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
감사해요!
박득희 : 히히 언니 설명 넘 꼼꼼히 잘해주셔서 짱 좋아용
Bong : 프라다로 돈지랄 한 사람이 접니다 ㅎㅎㅎ 베이지로 입문하고 만족해서 블랙도 구매했어요 ..!! 가격 이렇게 오르기 전에 다 구매해서 다행이라는 ....ㅋㅋㅋㅋ 명품 브랜드는 내가 살 때가 가장 쌀 때 라는 거 ...ㅠㅠ ㅋㅋㅋ
재영 : 31:56 다혜님 매력포인트 다시 해볼게요~

... 

#손가방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0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fetikorea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